한국HP, 중소기업 고객 위한 종합 서비스 체험관,
'HP토탈 케어 존' 오픈 통해 고객 서비스 강화
- HP 제품의 체험 및 구매, A/S까지 원스톱으로 제공
- IT산업의 메카,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 고객들과의 접근성 높여
-A/S 접수는 물론 HP 전문 상담 엔지니어와 Active 채팅 통한 상담 서비스 제공
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오늘 구로디지털단지 내의 중소 IT기업 고객과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HP 토탈 케어 존 (HP Total Care Zone : HP TC Zone)’을 오픈 한다고 밝혔다.
‘HP 토탈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는 제품의 선택(Choose), 사용(Use), 보안(Protect), 재구매(Transition)에 이르는 제품 라이프사이클 각 단계에 따라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HP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오픈한HP 토탈 케어 존은 ‘HP 토탈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종합 서비스 체험관으로서, 중소기업 고객을 위한 HP제품의 체험과 구매, A/S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HP 토탈 케어 존은 약 7,400여 개의 중소IT기업과 10만여 명에 이르는 인력이 상주하고 있는 IT산업의 메카인 구로디지털단지 내에 위치, 고객과의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중소기업 고객들은 HP 토탈 케어 존을 통해HP만의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게 됐다.
AS 접수 및 HP 전문 상담 엔지니어와 빠르고 효율적인 Active 채팅 서비스 제공
HP 토탈 케어 존에서는 HP 토탈 케어 전문 상담원이 HP PC 제품에 대한 상담, 구매, A/S 접수, 장비 설명 등의 서비스를 제공, 고객의 상황과 비즈니스에 적합한 최적의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본 체험관에서는 AS 접수도 가능하며, 전국의 HP 서비스 센터를 통해 구매 상품의 A/S및 1년 무상 서비스를 보장받을 수 있다. 필요 시에는 익일 방문 서비스 지원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고객들은 HP 전문 상담 엔지니어와 Active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제품에 대한 지원 및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HP 토탈 케어 존은 구로디지털단지 내 코오롱 싸이언스 밸리 2차 1층 로비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비스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1시까지다.
한국HP 퍼스널시스템 그룹 강영욱 부장은 “최근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중소기업들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중소기업 내 PC 환경을 최적화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며, “중소기업 고객들을 위한 체계적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HP 토탈 케어 존’ 오픈을 통해 HP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