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가이드, 굿네이버스와 함께 인터넷 바자회 진행
컴퓨터 종합 쇼핑몰 이지가이드(대표 정준호, www.ezguide.co.kr)는 국제 NGO 단체인 굿네이버스와 함께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2008년 12월 31일부터 2009년 1월 31일 까지 한달간 인터넷 바자회를 실시한다.
수익금에 대한 투명성 확보를 위해 사회복지법인 단체인 굿네이버스와 협력을 하여 진행하며 판매수익금 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의 구매 포인트도 함께 기증을 받아 진행하게 된다.
이지가이드에서 진행하는 인터넷 바자회는 행사 페이지를 통해 여러 협력업체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 하며 수익금 전액은 가난하고 소외된 아동들에게 전달되어 진다.
기존 공동구매나 특가코너처럼 고객들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동일하게 제공 받으며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 또한 제공 되어 진다.
이지가이드 바자회는 크고 작은 수입/제조 및 총판 16개 협력사가 참여해 진행 되어 지며 고객은 최대 40%이상 가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정준호 이지가이드 대표는 "손을 내밀며 작은 도움을 기다리는 아이들의 손을 잡아줄 수 있다면 아이들의 미래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 아이들이 곧 저희의 희망입니다. 비록 수익금 기증은 작은 도움 일지 모르나 좋은 뜻이라며 선뜻 도와주신 협력사 여러분과 행사를 진행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고객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뜻을 전했다.
아울러, 이지가이드는 이번 바자회를 계기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공부할 수 있는 공부방 및 PC A/S가 필요한 지역에 봉사팀을 구성하여 적극 지원할 계획이며 단발성 이벤트가 아닌 지속적인 이벤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인터넷 바자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지가이드 홈페이지(www.ezguide.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