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세우거나 눕혀 쓸 수 있는
슬림 케이스 'SKY202 투웨이' 출시
(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세워 쓸 수도, 눕혀 쓸 수도 있는 슬림 케이스 ‘SKY202 투웨이’를 출시했다.
스카이디지탈은 이번 신제품에 대해 모델명 ‘투웨이’가 의미하듯이 두가지 방향으로 설치할 수 있는 유연함을 컨셉이라고 설명했다. 보통의 PC 케이스들이 어느 한쪽 만으로의 설치를 강요하는 것과 달리 SKY202 투웨이는 사용자 취향에 따라 세워둘 수도, 눕혀 둘 수도 있고 어느 쪽이든 전혀 어색하지 않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SKY202 투웨이 LCD 모델에는 2컬러 LCD를 기본 내장하여 상태정보를 표시하고, 쿨링팬 회전속도 조절을 지원한다. 지나치게 화려하지 않은 LCD 디자인이 전체적인 디자인 컨셉과 조화를 이뤘다.
전체를 블랙 컬러로 입혀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고,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을 유광과 무광 컬러의 조화로 멋스럽게 살렸다. 앞쪽 USB 및 HD-Audio 포트의 방향을 살짝 틀어 눕혔을 때나 세웠을 때나 연결하기 쉽도록 설계한 점도 돋보인다.
내부 통풍을 위해서 CPU, 그래픽카드, HDD 에어홀과 함께 저소음 60mm 쿨링팬을 내장했으며, microATX 메인보드와 microATX 파워서플라이를 장착할 수 있다.
스카이디지탈은 “좀 더 작은 Small PC에 대한 수요가 꾸준한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심플한 슬림 케이스를 찾는 소비자에게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SKY202 투웨이 LCD 모델이 3만 8천원선, SKY202 투웨이 모델이 3만 2천원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