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태풍의 눈
'아이온(AION) 그래픽카드' 공식 출시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www.jchyun.com)에서는 nVIDIA & 엔씨소프트 AION과 최상의 게임환경 제공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여 '아이온(AION) 그래픽카드'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의 일환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기가바이트 아이온(AION) 에디션 그래픽카드는 기가바이트 9800GTX+, 9800GT, 9600GT 그리고 9500GT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기가바이트 아이온(AION) 에디션은 아이온(AION) 플레이를 위한 최상의 게이밍 및 그래픽 성능을 구현하기 위해 nVIDIA 최신 그래픽 칩셋인 GeForce 9시리즈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기가바이트 아이온(AION) 에디션에는 아이온(AION)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신규가입자용 7일(70시간) 무료이용 쿠폰이 기본 포함되어 있다. 또한 추후 별도의 한정판 행사를 통해 기존/신규가입자용 15일(150시간) 무료이용 쿠폰도 소비자들께 제공해 드릴 예정이어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밖에도, 제이씨현시스템(주)는 2008년 하반기 '태풍의 눈'이라 할 수 있는 아이온(AION) 수요를 잡기 위해 전국 PC방을 대상으로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 메인보드 및 CPU 프로세서를 할인된 가격에 공급함으로써, 아이온(AION) 플레이를 위한 최적의 컴퓨팅 성능을 제공함과 동시에 PC방 시장에서의 위상 강화에도 나설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주) 홈페이지와 기가바이트 한글 홈페이지(www.gigabyte.co.kr),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