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싱 테크놀러지, 와이어리스 이어버드 낫싱 이어원 블랙 에디션 출시

2021.12.02 A/V 김원영 기자 : goora@noteforum.co.kr

낫싱 테크놀러지는 첫번째 에디션 모델인 ‘낫싱 이어원 블랙 에디션’의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

 

 

낫싱 이어원 이어버드는 초경량 와이어리스 이어버드는 눈에 띄는 투명 케이스, 스모키한 마감에 매트 블랙 실리콘의 이어팁 및 카본-블랙 스템으로 구성됐으며 최첨단 이어버드 테크놀러지를 탑재하고 있다. 충전 케이스 활용 시, 최대 34시간의 재생 시간, 강력한 11.6mm 드라이버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등 앞선 데뷔작 이어원의 강력한 성능은 계승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블랙 컬러로 업그레이드됐다. 낫싱 이어원 블랙 에디션의 국내 출시는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 단독으로 진행된다. 출시 일정은 오는 8일 한정 판매 형식으로 최초 공개 후 13일부터 공식 판매로 전환된다. 국내 판매 가격은 부가세 포함 119,000원이다.

 

낫싱 테크놀러지는 설립 이후 1년여의 기간 만에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8월 최초로 출시한 첫 제품인 이어원 ear (1)은 현재까지 전세계 누적 22만 개 이상이 판매될 만큼 경쟁이 치열한 이어버드 시장의 게임 체인저로 부상하고 있다. 한편 낫싱 테크놀러지는 이어원 제품의 탄소 중립을 달성했다. 제네바의 SGS와 같은 국제적인 제 3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자사의 독립적인 평가를 진행했으며 탄소 중립을 달성했다. 금일 이후 모든 이어원 패키지에는 1.78kg 탄소 발자국이 삽입된다. 북미, 유럽, 일본 등을 포함한 일부 지역에서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USD 코인, 도지코인 등 가상화폐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보다 상세한 최신 정보는 낫싱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어원 ear (1) 블랙 에디션은 풍부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제공하기 위해 정교하게 튜닝 되어 있다. 틴에이지 엔지니어링은 어드밴스 베이스, 미드, 트레블 퍼포먼스를 위해 11.6mm 드라이버와 여유로운 에어 챔버가 적용되었다. 컴퍼지트 메시 디자인 적용으로 IPX4 등급의 향상된 방수 기능 제공한다.

 

무려 3가지 노이즈 켄슬링 세팅으로 더 정교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라이트 모드는 일반적인 사용 환경에서, 맥시멈 모드는 비행기나 사무실 같이 소음이 많은 환경에서 사용하기에 더 적합하다. 트랜스페어런시 모드도 함께 제공한다. 보다 선명하고 또렷한 통화를 위해 이어원 ear (1)은 바람과 같은 주변 소음을 줄이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또한 HD 마이크로폰을 3개나 탑재하였다. 시속 40킬로 미터의 바람이 부는 환경에서도 앞선 알고리즘이 소리를 분석하고 백만개 이상의 음성과 사운드 조합을 참조하여 정확하고 선명한 최상의 음성을 전달한다.

 

청취 시간은 최대 5.7시간에 이르며, 케이스 충전기능을 이용하면 무려 34시간의 총 청취 시간을 제공한다. 컴팩트한 충전 케이스는 단 10분간의 케이스 충전을 통해 8시간 청취가 가능할 정도의 초고속 충전을 제공한다. 낫싱 이어원 ear (1) 블랙 에디션은 무선 충전을 제공하며 모든 Qi 충전기와 호환된다. 이퀄라이저, 제스쳐 콘트롤 등의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이어원 ear (1) 어플리케이션은 iOS와 Android운영 체계 모두 제공된다. 제품 위치 추적이나 사용 접근성을 손쉽게 하는 내 이어 버드 찾기(Find My Earbud), 인-이어 탐지, 빠른 페어링 기능 등도 함께 제공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동영상리뷰

HOT REVIEW

LASTEST REVIEW

NOTEFORUM
노트포럼 대표 김원영 사업자번호 : 635-02-00945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94, B1 등록번호 : 서울 아04916 제호 : 영테크
발행·편집인 : 김원영 등록 : 2018.01.09 발행 : 2018.01.09 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원영 이메일 : master@noteforum.co.kr
2006-2024 NOTEFORUM. Co. All Rights Reserved.

02-711-2075

월-금 09:00-18:00 / 주말,공휴일 휴무
News 52 Review 3
2006-2024 NOTE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