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는 '2021 MSI 크리에이터 어워즈'가 지난 16일 수상작 발표를 마지막으로, 3개월간의 여정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MSI가 주최하는 ‘2021 MSI 크리에이터 어워즈’는 그래픽 디자인 및 3D 제작, 영화 세 가지 분야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뛰어난 크리에이터를 선정하는 대회이다. 지난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전세계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총 3천여 명의 크리에이터들이 대회에 참가하여 작품을 출품했다. 이는 지난해 참가 규모에 비해 50% 증가한 것으로, MSI 크리에이터 어워즈의 위상이 높아졌음을 반증한다. 심사위원들의 신중한 심사를 통해 3개 분야에서 각각 3 작품들이 선정되었으며, MSI 특별상이 더해져 총 10 작품들이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MSI 마케팅 부사장 샘 첸(Sam Chern)은 "MSI 크리에이터 어워즈를 통해 수많은 위대한 작품들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 이 대회를 위해 참가자 여러분들이 바쳤던 시간과 노력에 감사드린다" 면서, "수상자들 모두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창작 분야에서 계속 발전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s://www.msi.com/Landing/creator-awards/kr/page/winners)을 참조하기 바란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