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처가 가정용 고압세척기 신제품 ‘K MINI’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K MINI’는 큰 사이즈와 무거운 무게로 관리하기 힘들었던 일반 가정용 고압세척기 사용자들의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더 가볍고 더 간편하게 제작된 보급형 가정용 고압세척기이다. 기존 카처 고압 분사 성능은 원래 그대로 유지한 채 크기만 작아진 덕분에 베란다, 화장실, 세탁실, 다용도실 등 좁은 공간에서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한 만큼, 보다 사용 환경에 대한 유연성이 있어 다양한 환경의 소비자들이 사용하기 적합한 청소장비이다.
해당 신제품은 일반 물 호스보다 약 27배 강력한 최대 110bar 고압 분사를 자랑해, 화장실의 물 때 및 찌든 때, 베란다의 먼지 및 얼룩 등 평소 청소가 힘들었던 곳도 효과적으로 세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형 세차에도 권장할 수 있는 만능 고압세척기이다. 또한 일반 수도 호스 사용 물청소 비교 시, 물 소비를 1/8 이상 줄일 수 있어 친환경 세척작업도 가능하다. 특히 ‘K MINI’는 일반 가정용 고압세척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사용자 중심의 혁신적인 디자인이 큰 특징이다.
11.5인치(약 29cm)의 아담한 크기로 집안 보관이 용이하고 3.93kg의 가벼운 무게 덕분에 손쉬운 운반 및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국내 소비자들의 사용 패턴과 국내 환경을 고려하여 한국에서 디자인된 ‘K MINI’는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도 더해졌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