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가 앱으로 간편하게 요리하는 ‘커넥티드 에센셜 디지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모델명: HD9280/90)’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에어프라이어의 와이파이 기능과 자사 뉴트리유(NutriU) 앱을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을 이용한 원격 요리가 가능하다. 기기와 페어링 후 앱 내의 수백 가지 레시피 중 원하는 요리의 조리법을 바로 에어프라이어에 적용할 수 있다. 앱을 통해 에어프라이어의 온도 및 시간 설정, 과정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재료를 뒤집어야 할 때, 요리가 완성되었을 때 등 확인이 필요한 상황에는 실시간 앱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조리 완료 후 시간이 더 필요한 경우 ‘보온’을 터치하면 음식이 따뜻하게 유지된다.
필립스 커넥티드 에센셜 디지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는 한 번에 4~5인분 조리가 가능한 4.2L의 대용량 바스켓을 탑재했다. 필립스만의 특허받은 강력한 공기 순환 기술인 ‘래피드 에어 테크놀로지’로 기름 없이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를 완성한다. 분리형 퀵 클린 바스켓은 본체와 간편하게 탈착이 가능해 세척과 보관이 쉬우며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다.
필립스는 6월 30일까지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런칭 기념 기획전을 열고 신제품 커넥티드 에센셜 디지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25% 할인된 20만 9천원(정가 27만 9천원)에 판매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