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이 나눔 경영을 실천하며 사회 공헌에 앞장서기 위해 ‘제2회 나눔 복사 캠페인’을 실시한다.
제2회 나눔 복사 캠페인은 사회적기업을 대상으로 희망 나눔 사연을 응모 받아 한곳을 선정한 후 400만원 상당의 캐논 복합기를 증정하는 활동이다. 취약계층에게 일자리나 사회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사회적 목적을 추구하며 이를 위해 수익을 창출하는 영리 비영리 기업이 캐논 복합기를 통해 쾌적한 사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게 마련했다.
캠페인은 지난해 처음 시행됐으며, 1회 때는 시각장애인을 위한 전자 점자 생성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이티소프트(대표이사 박호성)이 선정된 바 있다. 캐논코리아는 에이티소프트에 약 400만원 상당의 복합기, 소모품, 액세서리 등을 제공했다. 에이티소프트는 제공받은 복합기를 바탕으로 전송되는 팩스의 내용을 디지털화해 전자 점자로 생성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 중이다.
이번 캠페인은 2021년 5월 3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청 페이지에 사연을 신청하면 된다. 선정 기업 발표는 26일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일반인 대상 캠페인 공유하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2회 나눔 복사 캠페인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