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씨앤씨는 안정적인 사운드를 들려주는 JBL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네이버를 통해 2021년 4월 13일 하룻동안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대 41% 즉시 할인과 스토어찜 쿠폰, 소식알림 쿠폰이 제공되고, 신한카드 7% 적립, 기본 적립 1%에 7% 추가 적립이 가능하며,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가 제공되어 혜택가에 만날 수 있다. 또한 포토리뷰 작성 시 최대 1만원 상당의 N포인트가 지급된다.
JBL PULSE4는 PULSE 스피커 시리즈 중 가장 넓은 면적인 표면의 95%가 라이팅이 가능하며 360° 모든 방향으로 JBL 시그니처 사운드를 출력한다. 또한 아웃도어용 스피커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IPX7등급 방수 기술이 적용되어 있으며, 완전 충전 시 최대 12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JBL Connect 앱을 사용하여 PULSE4의 라이팅 색상과 패턴을 변경할 수 있으며 파티부스트 기능을 통해 파티부스트 기능을 가진 스피커를 최대 100대까지 연결하여 동시 재생이 가능하다.
JBL CLUB PRO+ TWS는 원음에 가까운 소리를 출력하는 JBL Pro Sound 기술을 장착한 무선 이어폰이다. 2개의 통화를 위한 마이크와 소음을 측정하는 마이크 1개를 장착하여 주변의 소음을 줄여주는 Adaptive Noise Cancelling이 가능하고 TalkThru 기능을 활성화 하면 이어폰을 빼지 않고도 다른 사람과 대화가 가능하다. 최상의 음질과 우수한 노이즈 캔슬링을 위해 My JBL Headphones 앱의 Seal Check 기능을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알맞은 이어팁 측정이 가능하다. My JBL Headphones 앱의 Stage+ 기능을 통해 세계적인 DJ들의 음악 스타일을 사용자의 재생 목록에 적용할 수 있다. 기본적인 스탠다드 모드, 최상의 음질을 위한 뮤직 모드, 영상 플랫폼 시청도 사용 가능하도록 레이턴시를 최소화하는 비디오 모드를 지원한다.
JBL 로고를 터치하면 Ai 비서인 구글 어시스턴트나 아마존 알렉사가 활성화되어 문자를 대신 보내거나 재생 목록을 변경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구글 패스트 페어링을 통해 빠른 페어링이 가능하고, 원한다면 한 쪽 사용도 가능한 듀얼 커넥트+ 기능을 탑재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완충 시 8시간, 노이즈 캔슬리을 켠 채로 즐기면 6시간 재생이 가능하고, 10분 충전으로 1시간 재생이 가능한 퀵 충전을 지원하며, Qi 인증으로 무선 충전도 가능하다.
JBL CLUB 950NC 는 퀄리티 높은 청취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무선 헤드폰이다. 광범위한 디테일과 선명한 음질을 제공하는 Hi-Res 인증을 획득했다. My JBL Headphones 앱의 Stage+ 기능으로 선호하는 DJ의 스타일이 적용된 EQ를 재생목록에 적용할 수 있고, 사용자의 성별, 연령, 개별 선호도를 고려하여 보정하는 Personi-Fi 시스템을 적용할 수 있다. Smart Ambient 버튼을 누르면 적응형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주변 환경의 소음을 분석하여 착용자가 느낄 수 없도록 차단한다. 필요에 따라 해당 버튼을 다시 눌러서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고, TalkThru 기능을 통해 외부 음성을 증폭시켜서 헤드폰을 벗지 않고 대화가 가능하다.
구글 어시스턴트나 아마존 알렉사를 이용하여 문자 보내기, 날씨 확인 등을 할 수 있다. 듀얼 마이크를 통해 주변의 소음에 방해받지 않고 편안하게 전화를 할 수 있다. Bass Boost 버튼을 통해 저음역대에 5-6dB을 추가하여 저음을 강화할 수 있다.
가성비가 뛰어난 사운드바 JBL BAR 2.1 Deep Bass는 4개의 레이스트랙 드라이버, 2개의 돔 형 트위터의 사운드바 본체와 165mm 대형 진동판을 내장한 무선 서브우퍼가 최대 300W의 출력으로 서라운드를 제공한다. 콘텐츠에 맞춤 EQ를 제공하는 스마트모드와 원본의 소리를 제공하는 표준모드를 지원한다. 블루투스, ARC(오디오 리턴 채널), HDMI, 광축 디지털을 지원하여 여러 기기를 연결할 수 있다. 소리를 채널별로 분리하는 기술인 돌비 디지털을 장착하여 2.1채널 사운드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링크(https://bit.ly/3hv6WSu)를 참조하길 바란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