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은 서울 소재의 프로야구 구단인 키움히어로즈와 2021년 스포츠 마케팅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이번 스폰서십 계약 체결로 고척 스카이돔의 외야 펜스에 ‘더함존’을 운영하여, ‘더함존’으로 홈팀선수가 홈런을 치면 더함TV 1대를 홈런 친 선수의 이름으로 지역 내 복지시설에 기부하는 방식의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 또한, 2021시즌 고척 스카이돔에서 첫 홈런을 때린 키움히어로즈 선수의 이름으로 더함TV를 지역 내 복지시설에 기부할 예정이다.
우수한 기술력과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더함 안드로이드TV는 43인치부터 86인치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고, 원색에 가까운 NTSC 색재현율을 자랑하는 QLED 제품도 포함되어 있다. 각 제품은 업데이트가 보장되는 정식 안드로이드OS를 적용했고 구글 인공지능 및 AI 비서 기능도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송출할 수 있는 크롬캐스트 기능도 적용됐다.
더함은 자체 기술연구소의 화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더 자연스러운 색감을 전달하고 있으며, 펌웨어 제작 및 오류사항 개선 등 고객을 케어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화질과 음향 모두 최고 성능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더 만족스러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