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는 엔비디아의 지포스(GeForce) RTX 30 시리즈 그래픽을 탑재한 하이엔드 게이밍 노트북 신제품을 발표하고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신제품에 탑재된 지포스 RTX 30 시리즈 그래픽은 엔비디아의 2세대 RTX 아키텍처인 '암페어(Ampere)'를 기반으로 하며, 이전 세대보다 향상된 ‘레이 트레이싱’과 인공지능 ‘DLSS’ 기술을 통해 최신 고사양 게임에서도 막힘 없이 고품질 그래픽을 즐길 수 있다.
2021년의 문을 여는 이번 MSI RTX 30 시리즈 노트북은 지포스 RTX 30 시리즈 그래픽과 더불어 인텔 10세대 i9/ i7 프로세서를 탑재했으며, MSI 자체 쿨링 시스템인 쿨러부스트를 통해 게임뿐만 아니라 콘텐츠 제작, 그래픽 작업 등 분야를 막론하고 최상의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하이엔드 제품군인 ‘MSI GE66’은 파노라믹 오로라 라이트로 화려한 LED 조명 효과는 물론, 세계적인 오디오 브랜드 다인오디오의 스피커를 내장하여 더욱 향상된 음질을 제공한다. 특히 6G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초고속 와이파이 Wi-Fi 6E를 갖춰 쾌적한 무선인터넷 환경을 제공한다.
‘MSI GS66’은 슬림한 디자인과 99.9Wh 대용량 배터리, RTX 3080, 코어 i9급의 강력한 성능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휴대성과 고성능을 모두 고려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RTX 3080 기반 제품의 경우 300Hz 초고속 주사율 디스플레이 혹은 4K UHD 고해상도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모델을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MSI RTX 30 시리즈 노트북 신제품들은 2021년 1월 25일까지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 및 풍성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