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코리아가 12월 18일 기술보증기금의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 기술평가보증기업은 기술보증기금이 벤처기업육성에관한특별조치법 제25조의 규정에 의해 중소기업의 기술 우수성을 평가하는 제도로, 인증 시 법인세·소득세·취득세 등 조세 감면 혜택과 정부 정책 자금 심사 우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트뮤코리아는 2018년 중소벤처기업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이노비즈), 2019년 경영혁신형 중소기업(메인비즈)으로 지정됐으며, 올 1월에는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글로벌 강소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는 하이서울(Hi-Seoul)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아트뮤코리아는 ‘아트뮤’라는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를 운영하며 △USB PD·고속충전기 △무선 충전기 △차량용충전기 △무선 보조배터리 △고속충전케이블 △젠더, 허브, 실리콘케이스 류 제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
고속 충전기는 KC 안전인증 및 전파인증을 받았으며 소음과 발열을 최소화해 모바일 기기의 안정적인 충전을 지원한다. 무선 충전기는 최적화한 PCB 설계로 다양한 스마트폰, 무선이어폰등의 호환성을 자랑하며, 보조 배터리는 국제 CB 인증을 통해 안전성을 입증했다. 또 모든 제품이 블랙·화이트 또는 최대 5가지 색상을 지원하며, 단색으로만 이뤄져 심플함을 극대화한 게 특징이다.
아트뮤는 제품 안전을 최우선에 두고, 강도 높은 품질 관리 정책을 실행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품질 보증 기간(1년) 제공되는 '612케어서비스'는 제품 무료 배송 및 무상 보증을 각각 6개월, 12개월까지 보장하는 비대면 애프터 서비스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