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는 ‘MSI GE66 발할라 리미티드 에디션’ 게이밍 노트북을 출시했다.
GE66 레이더 10SF 발할라 에디션은 9세기 바이킹 시대를 배경으로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어쌔신 크리드의 최신작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와 콜라보한 한정판 제품이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탄생된 MSI GE66 발할라 에디션으로 명작 게임을 더욱 선명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 구매 시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골드 에디션 게임 코드 증정 및 발할라 게이밍 의자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MSI 정품 게이밍 백팩이 노트북과 함께 동봉되어 발송된다.
해당 제품은 인텔 10세대 i7-10875H 및 RTX 2070을 탑재하여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300Hz 고주사율 IPS 타입 광시야각 디스플레이로 고사양 풀옵션 게임에서도 끊김 없이 부드럽게 플레이할 수 있다. 세계 최대 용량 99.9Whr 배터리가 장착되어 공간의 제약 없이 오랫동안 게임이 가능하다.
제품 전면에 적용된 고품질 3D 텍스처 패턴은 일반 페인트 도장보다 정교하고 입체적으로 디자인되어, 시각뿐만 아니라 촉감으로도 뛰어난 디테일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하단 섀시에 파노라마 오로라 조명 LED 바는 1670만 컬러의 다양한 모드로 커스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11st.co.kr/products/3165587187/share) 을 참조하기 바란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