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는 하드웨어 제품 표준 보증기간을 3년에서 5년으로 연장하는 ‘5년 무상 보증 연장’을 발표했다. 신체 착용 카메라(한국 미출시), 액세서리를 제외한 거의 모든 제품이 해당된다.
엑시스 제품 구매자는 5년 보증 기간 내 정상적으로 자사 제품 사용 시에 발생하는 설계, 제작, 재료의 결함이 발생하면 추가 비용 소요 없이 무상으로 수리를 받거나 교체할 수 있다. 엑시스는 경쟁사들의 제품 무상 보증기간이 1년 혹은 3년인 것에 반해, 엑시스 제품 보증기간을 기존 3년에서 5년으로 크게 늘려, 구매자가 고품질 제품을 비용 효율적으로 장기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의 5년 보증 서비스 기준 일자는 엑시스가 원 구매자(original purchaser, 공인 총판)로 선적한 날짜(shipment date)이며, 10월 1일 이전 구매 제품에는 6개월의 유예기간(grace period)이 적용되어, 지난 4월 1일 선적 제품부터 5년 보증 서비스를 적용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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