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Ansys)가 ‘2020 우수 고용주를 위한 스티비 어워즈(2020 Steve Awards for Great Employers)’에서 확장된 엔터프라이즈 학습 프로그램 공로 부문 골드 스티비상을 수상했다. 앤시스는 이번 어워즈에서 산업 전반의 연구 개발 및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사용자를 위한 가상 이벤트인 ‘앤시스 시뮬레이션 월드(Ansys’s Simulation World)’의 공로를 인정받아 수여됐다.
‘우수 고용주를 위한 스티비 어워즈’는 세계 최고의 고용주들과 훌륭한 직장을 만드는데 기여한 HR팀 및 직원, HR 분야의 성과, 신제품 및 서비스, 공급사 등을 시상한다. 올해 HR 관련 부문은 규모에 관계없이 모든 기관에서 700여 건 이상이 접수됐다. ‘앤시스 시뮬레이션 월드’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상 시뮬레이션 컨퍼런스로, 코로나19 기간 동안 업계의 리더, 엔지니어, 관련 기업 등을 성공적으로 연결했다는 평을 들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앤시스 시뮬레이션 월드’는 약 160개국에서 5만4천명 이상이 등록했으며 300개의 세션과 29명의 연설자를 포함한 약 200여 명의 연사가 참여해 48시간 이상 진행됐다.
‘2020 우수 고용주를 위한 스티비 어워즈’의 한 심사위원은 "이처럼 복잡하고 기술적으로 어려운 이벤트를 성공시키기 위한 앤시스의 노력이 매우 인상적이었다”면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시간의 제약과 코로나19의 대유행에도 수많은 고객, 동료, 업계 리더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했다는 사실”이라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