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Ansys)가 엔지니어링 팀의 생산성을 높여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하도록 지원하는 ‘앤시스 디스커버리(Ansys Discovery)’를 출시했다. ‘앤시스 디스커버리’는 ‘앤시스 디스커버리 라이브(Ansys Discovery Live)’가 제공하는 기능을 크게 확장시킨 차세대 애플리케이션으로, 엔지니어링 팀이 고품질의 제품을 효율적인 비용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앤시스 디스커버리’는 즉각적인 시뮬레이션과 정확하고 높은 충실도의 시뮬레이션, 그리고 대화형 형상 모델링을 사용하기 쉬운 단일 인터페이스로 결합한 최초의 시뮬레이션 툴이다. 실시간으로 반복적인 설계안 탐색을 수행하면서 엔지니어가 보다 넓은 설계 공간을 더 다양하게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제품 설계 프로세스 초기에 설계와 관련된 중요한 질문에 신속하게 해답을 찾을 수 있다.
‘앤시스 디스커버리’는 설계 엔지니어를 위해 구축된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을 지원한다. 또한 내장형 앤시스의 플래그십 솔버를 통해 해석 단계에서 업계 최고의 높은 신뢰도를 제공하고, 설계 엔지니어링 워크플로우를 가속화할 수 있는 빠른 속도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엔지니어링 팀은 더 짧은 시간 내에 더 많은 설계안을 탐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품 성능에 대한 상세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게 됐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