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가 최신 인텔 10세대 CPU를 탑재한 컬러풀 노트북 ‘비보북 S 시리즈’ 신제품 2종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신제품 비보북 S 시리즈 2종은 최신 인텔 10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해 고성능은 물론이고, 얇고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겸비한 슬림형 노트북이다. 3면 나노 엣지 디스플레이로 높은 스크린 대 바디 비율을 실현해 영화 감상,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 작업 시 생생한 몰입감을 제공하고, 원터치 지문 인식 로그인으로 강력한 보안과 편의성을 갖췄다. 색상은 인디 블랙, 드리미 실버, 가이아 그린, 레졸루트 레드 등 4가지로 출시되며, 공식 가격은 799,000원부터 시작된다.
비보북 S433은 최신 인텔 10세대 i7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MX250 그래픽카드를 탑재하고, 최대 16GB DDR4 메모리와 1TB PCle SSD를 장착했다. FHD 해상도의 광시야각 IPS 패널에 5.7mm의 얇은 베젤을 탑재한 나노 엣지 디자인으로 85%의 스크린 대 바디 비율을 자랑한다. 터치 패드에 숫자 LED 조명이 표시되는 넘버 패드를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1.4kg의 가벼운 무게와 15.9mm의 얇은 두께로 휴대성이 좋아 이동이 많은 학생이나 직장인에게 최적화됐다.
비보북 S533은 15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슬림형 노트북으로, 최신 인텔 10세대 CPU 및 엔비디아 지포스 MX250 GPU, 최대 16GB DDR4 메모리와 1TB PCle SSD를 탑재한다.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일체형 키보드를 장착하고, 49분만에 60% 충전 가능한 고속 충전 성능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하만 카돈에 인증 받은 고품질 사운드 시스템에 AudioWizard 앱의 5가지 튜닝 설정을 통해 음악, 영화, 게임 등에 맞게 오디오 설정을 최적화할 수 있어 엔터테인먼트 작업에 더욱 적합하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