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는 모발 온도 측정을 통해 맞춤형 헤어 케어를 제공하는 ‘센스IQ’ 헤어 드라이기 두 번째 모델(모델명: BHD628/09)’을 출시한다.
필립스 ‘센스IQ’ 헤어 드라이기는 풍속 및 온도 조절로만 그치는 일반 드라이 기능을 넘어서 개인별 모발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모발 센싱 기술이 탑재되는 등 머릿결 관리를 위한 혁신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었다.
이번 신제품은 사용자가 더욱 윤기 있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드라이기 헤드 부분의 센스 IQ 디지털 센서가 모발 표면의 온도를 평균 드라이 시간 10분 동안 최대 4000회 측정 및 제어하여 내 모발에 맞는 드라이 온도를 제공해주며, 젠틀 모드 사용 시 최대 90% 모발 속 수분을 보호한다. 또 이온 케어를 통해 모발 큐티클을 정리하고 모발 표면을 더욱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섬세한 스타일링을 위한 다양한 구성도 갖췄다. 드라잉 노즐, 스타일링 노즐, 볼륨 디퓨저 등 부속품을 갈아 끼워 필요에 따라 정교한 셋팅 및 볼륨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다. 2단계 풍속 조절, 3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쿨샷 버튼이 있어 손쉬운 냉풍 드라이도 가능하다.
필립스 ‘센스IQ’ 신제품(BHD628/09) 가격은 219,000원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