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카처가 경량 무선 진공청소기 ‘VC 4i 코드리스 플러스’를 출시한다. VC 4i 코드리스 플러스는 한 손으로도 쉽게 들 수 있는 1.85kg의 가벼운 무게가 강점이다. 덕분에 천장이나 커튼, 벽 틈새를 청소하기 위해 청소기를 들어 올릴 때 손목에 부담이 없고, 장시간 사용해도 피로감이 적다.
분당 3,500회를 회전하는 강력한 모터와 40W의 흡입력은 생활 속 먼지는 물론이고 머리카락이나 반려동물의 털, 미세먼지까지 남김없이 흡입하며, 싸이클론 흡입방식의 HEPA 12급 필터는 0.3 m 크기의 미세먼지까지 99.5% 걸러 한번 빨아들인 먼지가 다시 외부로 배출되지 않도록 돕는다.
단 4시간의 충전으로 최대 50분까지 연속 사용할 수 있는 VC 4i 코드리스 플러스는 강화마루, 장판, 타일, 대리석, 원목, 카펫 등 모든 종류의 바닥 청소가 가능하며, 유연한 클리닝 헤드를 탑재해 소파 밑이나 가구 사이의 좁은 틈도 자유롭게 청소할 수 있다.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틈새 먼지는 물론, 침구류나 자동차 내부까지도 효과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물청소가 가능해 위생적이고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먼지통과 필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보관이 쉬운 슬림한 디자인 등 다양한 장점을 보유한 VC 4i 코드리스 플러스는 36만 3천 원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