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세미콘, 고성능 슈퍼탤런트 블루 에디션 메모리 공식 출시
미국 슈퍼탤랜트 메모리 국내 공식 공급 업체인 (주)ST세미콘(대표 문용국, www.stmemory.co.kr)에서 고성능 메모리 모듈을 탑재한 메모리 블루 에디션 PC6400 2GB, 4GB 듀얼 킷(2GB X2)메모리를 공식 출시 했다.
출시된 슈퍼탤랜트 블루 에디션 메모리는 CL 5-5-5 램 타이밍을 가지며, 동작 클럭은 800MHz(메가헤르쯔)로 2GB 싱글과 4GB 듀얼킷(2GB X2)로 구성되어 있으며 동작전압은 2.1V이다. 슈퍼탤런트 메모리는 뛰어난 안정성과 높은 성능으로 미국에서 호평 받은 제품이다.
최근 메모리 가격하락으로 국내 대다수 소비자들은 기본 메모리를 2GB 및 4GB 듀얼 킷(2GB X2)으로 구성하여 사용하고 있다. ST의 블루 에디션 메모리는 저가형 중국산 메모리와는 차별되는 미국산 고성능 메모리 모듈이 탑재되어 일반 PC 및 워크스테이션, 서버 등에서도 높은 성능과 호환성을 보장한다.
에스티세미콘은 지난해부터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자체적으로 까다로운 기준을 설정하여 100%전수 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올 하반기부터 메모리 사업을 집중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성능의 DDR3메모리와 신소재 기술을 채택한 ST세라믹 방열판을 출시할 예정이다.
ST세미콘 마케팅 담당자는 "높은 성능과 완벽한 쿨링 효과를 지닌 슈퍼탈랜트 블루에디션 메모리를 출시하여 고객에게 큰 만족감을 줄것으로 기대 됩니다.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에 고성능 메모리를 출시하여 메모리 보급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블루 에디션 메모리는 현재 오프라인과 온라인 마켓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싱글 4만2천원, 4GB 듀얼 킷(2GB X2) 8만 5천 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T세미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