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존이 24형 모니터 신제품인 ‘24F75 FLAT HDR’을 출시했다. 크로스오버 24F75 FLAT HDR은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24형 평면 방식의 PC 모니터다. IPS 광시야각 패널을 사용해 상하좌우 어디서 봐도 깨끗한 색감을 보여준다.
24형에 최적화된 1920x1080 풀HD 해상도를 사용하며, 기존 60Hz 보다 높아진 75Hz 화면 재생률을 지원해 조금 더 부드러운 화면을 보여준다. 본 제품의 최대특징은 밝은곳과 어두운곳의 다이나믹 레인지를 최대한 넓혀 환상적인 화면을 보여주는 HDR을 지원하는 점이다.
또한 HDMI 단자에서 프리싱크를 지원해 게임이나 영화감상시 화면 위/아래가 찢어지는 티어링 현상을 막아준다. 게임 밝기를 조절해 어둠속의 적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는 게이밍 모드를 지원하며 로우블루라이트와 플리커프리 같은 시력보호 기능은 기본이다.
HDMI 단자와 D-SUB 단자를 내장하며 3W+3W 스피커를 내장해 HDMI 단자를 셋톱박스에 연결하면 IPTV로 활용도 가능하다. 24F75 FLAT HDR은 현재 11번가와 옥션 지마켓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벤트 판매가격은 일반 버전이 109,000원이며, 1만원을 더하면 무결점 모델을 구입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