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코리아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정품 스티커 캠페인’을 실시한다.
프리즘코리아는 배상책임 보증제를 통해 제품으로부터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관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도록 삼성화재PL보험(생산물 배상 책임보험)에 가입하였으며 전국 164여개의 서비스망을 바탕으로 2년간 무상 AS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번 ‘정품 스티커 캠페인’과 함께 프리즘코리아는 위메프, 쿠팡, 11번가 등의 쇼핑몰을 통해 온·오프라인의 공식 판매처를 고지하고 있다.
이번 ‘정품 스티커 캠페인’을 통한 정품 인증 도입을 기념하여 총 2가지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번째로, 정품 스티커 부착 이벤트로서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구매한 프리즘코리아 TV제품 박스 측면 또는 리모콘과 함께 동봉된 정품인증 관련 안내 페이퍼의 홀로그램 스티커 부분을 TV 뒷면에 부착한 후, TV의 정면 사진과 스티커가 부착된 후면의 사진을 찍어 #프리즘코리아, #프리즘TV, #prism, #정품인증 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고 댓글로 링크를 공유하기만 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 참여 인원에 한해 매월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프리즘코리아의 고출력 블루투스 사운드바 PS-2000를 증정하고, 30명에게는 CU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두번째로, 정품 등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프리즘코리아 TV뒷면에 부착된 라벨 바코드 상단에 적힌 시리얼 넘버(모델명 + 11자리 영문숫자조합)를 홈페이지에 입력하여 인증 하게 되면, 매월 10명에게 스마트폰에서 보던 영상, 음악, 사진 등의 콘텐츠를 TV에서 손쉽게 감상할 수 있도록 해주는 크롬캐스트3를 증정하고, 70명에게는 CU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