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전국망 서비스센터 구축

2019.03.20 노트북 김원영 기자 : goora@noteforum.co.kr

ASUS는 전국 각 지역에 자사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구축한다.

 

 

ASUS는 직영 서비스센터인 ASUS Royal Club과 공인 서비스센터인 TG삼보 서비스센터까지 전국 45개 지점(2019년 3월 기준)을 운영 중이다.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ASUS Royal Club은 전문 엔지니어가 상주해 게이밍 제품을 포함한 ASUS 제품의 수리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지역에 위치한 ASUS 서비스 센터에 방문해 한층 편리하게 애프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ROG 제품군을 구매한 유저의 경우에는 ROG 모델 전용 리페어 서비스인 ‘ROG 프리미엄 택배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는 리페어가 필요한 제품을 픽업하기 위한 ROG 전용 패키지 박스를 택배로 제공하여 안전하게 서비스 센터로 제품을 발송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이다.

 

또한, 최근 ASUS는 차별화된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ASUS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도 선보인 바 있다. ASUS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ASUS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년까지 보증 기간 연장, 방문 및 택배 수리, 출장 방문 수리 서비스 등 옵션에 따라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동영상리뷰

HOT REVIEW

LASTEST REVIEW

NOTEFORUM
노트포럼 대표 김원영 사업자번호 : 635-02-00945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94, B1 등록번호 : 서울 아04916 제호 : 영테크
발행·편집인 : 김원영 등록 : 2018.01.09 발행 : 2018.01.09 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원영 이메일 : master@noteforum.co.kr
2006-2024 NOTEFORUM. Co. All Rights Reserved.

02-711-2075

월-금 09:00-18:00 / 주말,공휴일 휴무
News 52 Review 3
2006-2024 NOTEFOR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