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테오가 13일 ‘크리테오 퍼포먼스 커넥트 서울’(Criteo Performance Connect Seoul)을 개최하고 풀 퍼널(Full-funnel) 디지털 광고 플랫폼으로 도약한다는 기업 비전을 발표한다.
‘크리테오 퍼포먼스 커넥트’는 크리테오 본사가 있는 프랑스를 포함한 주요 국가에서 크리테오 광고주와 산업별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글로벌 행사다. 서울 잠실 롯데 시그니엘 호텔 76층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국내 기업 마케팅 담당자들이 성공적인 전략을 전개하는데 필요한 트렌드와 성공 사례 등을 소개하고, 디지털 마케팅 파트너사로서 크리테오의 새로운 기업 비전과 방향성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크리테오는 이날 행사에서 통합 디지털 광고 플랫폼으로 도약한다는 구체적인 비전을 소개한다. 크리테오는 기존 리타게팅 광고를 넘어 잠재 고객 확보부터 유의미한 고객으로의 전환, 그리고 재구매에 이르기까지 고객 여정의 전반을 아우르는 풀 퍼널 디지털 광고 솔루션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크리테오의 개방 지향성, 지속적인 혁신, AI 및 데이터에 대한 강한 확신 등 크리테오의 핵심 이념을 소개할 예정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