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존은 '2714UD 4K 가성비 HDR'의 후속모델 '2715UHD 4K HDR'을 출시했다.
크로스오버 2715UHD 4K HDR은 27형(68.47cm) 크기에 UHD 4K 해상도의 LG정품 광시야각 AH-IPS패널을 장착한 고해상도 모니터로 시야각의 불편없이 고화질로 게임과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하드웨어 방식의 HDR기능을 탑재해 풍부한 색감으로 생동감 넘치는 질감표현과 높은 명암비로 선명한 표현력의 화면을 보여준다. 영상입력 단자는 DP포트 2개와 HDMI포트 2개를 지원해 데스크탑PC와 노트북, IPTV 셋톱박스 등의 다양한 기기와 연결할 수 있다. 5W 스피커를 양쪽에 달아 IPTV 셋톱박스에 연결하면 고화질 TV로도 활용 가능하다.
소니의 4K 콘솔게임기 PS4 Pro와 연결하면 HDCP 2.2와 HDR을 지원해 4K UHD 영상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원터치 크로스헤어 기능을 제공해 FPS 게임을 할 때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적을 사격할 수 있으며 플리커프리와 로우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으로 장시간 사용시 눈의 피로는 최소화 하고 시력을 보호해 준다.
무선 리모콘을 제공해 간편하게 모니터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VESA홀이 있어 벽걸이 브라켓이나 스탠드암에 연결할 수 있다. 크로스오버 2715UHD 4K HDR의 가격은 279,000원 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