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는 게이밍 모니터의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에 대한 자체 테스트 결과를 발표했다. 2019년 2월까지 국내에 출시된 MSI 게이밍 모니터 전 제품에서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이 지원되는 것이 확인됐다.
MSI 게이밍 모니터는 주요 모델에 144Hz 주사율과 1ms MPRT 응답속도를 실현한 삼성 정품 커브드 VA 패널을 채택하고, 경쟁사 대비 뛰어난 색재현율을 통해 더욱 생생한 게임 화면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국내 출시 전 제품이 어댑티브 싱크 기반의 프리싱크를 지원,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에 대응된다.
주요 모델로는 스틸시리즈 게임 센스 기능이 탑재된 'MSI 옵틱스 MPG27CQ'와 프레임리스 디자인 특유의 높은 몰입감이 인상적인 'MSI 옵틱스 MAG271C', PC방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AG32C'가 있다.
한편, MSI 게이밍 모니터에서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 기능을 활성화 하기 위해서는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가 적용된 지포스 GTX 10시리즈 이상의 그래픽카드와 모니터를 DP케이블로 연결하고, 모니터와 드라이버에서 간단한 설정을 마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s://cafe.naver.com/msicom/75493)을 참조하기 바란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