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비용 절감과 안정성을 실현
한국레노버, 씽크센터 A62 기업용 데스크탑 PC 출시
레노버는 지금까지 출시된 씽크센터 PC 중 가격 대비 성능과 안정성이 가장 뛰어난 제품인 씽크센터 A62를 오늘 선보였다.
▲ 레노버 A62DL193p
AMD 프로세서를 탑재한 씽크센터 A62는 친환경적인 데스크탑 제품으로 우수한 서비스와 지원을 기능들과 결합했다. 씽크센터 A62는 기업 고객들에게 비용효율적인 컴퓨팅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레노버가 2008년 여름에 대대적으로 선보인 제품 중 가장 최근 제품이다.
▲ 레노버 A62TL193p
한국레노버 박치만 사장은 “비즈니스 세계에서 IT 부서는 잦은 장비 교체를 반기지 않는다. 씽크센터 A62 신제품은 기업 고객들이 보다 오랜 기간 동안 PC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뛰어난 가치에 최고의 성능과 관리 용이성, 친환경에 대한 레노버의 노력을 담았다”고 밝혔다.
씽크센터 A62 데스크탑은 기업고객에게 다음과 같은 특장점을 제공한다.
AMD의 데스크탑 및 임베디드 부문 부사장인 그렉 화이트(Greg White)는 “레노버 씽크센터 A62는 AMD 비즈니스 클래스 기술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기업 고객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생산성을 제공하며, 이와 동시에 전력 소비를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일부 모델은 내장형 다이렉트X10로 그래픽 성능이 향상되었으며, 디스플레이포트 또한 지원 가능하다. 씽크센터 A62는 레노버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A/S와 고객지원이 제공되며 구입 모델에 따라 1년 또는 3년간의 보증 서비스가 제공된다.
씽크센터 A62는 부가세 포함 60만원대 초반에서 시작하며, 2008년 9월 중 레노버의 비즈니스 파트너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EPEAT 골드 등급의 저전력 씽크비전 L197w 19인치 모니터와 함께 사용하면 고성능의 환경 친화적 컴퓨팅 솔루션을 실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