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피에스코, 써멀테이크 고급 미들타워 PC케이스 6종 국내 출시
컴퓨터 케이스 및 전원공급장치 전문기업 써멀테이크(Thermaltake)의 국내 유통사 피에스코(대표 박상원, www.piesco.co.kr)는 편의성, 확장성, 기능성을 한 단계 발전시킨 다양한 종류의 PC케이스를 대거 출시하였다.
금번 출시되는 케이스는 6종의 미들타워 케이스로 써멀테이크만의 독특한 디자인과 함께 기본 튜닝 되어있어 소비자의 눈길을 주목시키고 있다.
특히, 엑사식스MX(Xaser VI MX)와 아모플러스MX(Armor Plus MX)는 기존의 빅타워 케이스를 미들타워로 제작한 케이스로 외부 디자인은 물론, 내부 확장성이 뛰어나 미들타워 케이스의 새로운 변화가 주목되고 있다.
M9D와 Strike MX 케이스도 내. 외부 업그레이드 확장은 물론 사이드 터치 컬러팬 채택으로 튜닝을 선호하는 유저들에게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도 전면 메탈그릴 베젤의 모던한 디자인을 채택한 M9 케이스와 로우프로파일 디자인의 고급스러움을 연출한 Bach VX 케이스도 출시하였다.
피에스코 박상원 대표이사는 "PC 성능이 고사양화 되면서 내부 발열 또한 이에 못지않게 높아지고 있어 CPU 및 GPU등 프로세서에 장착된 냉각팬이 지속적으로 작동하게 되며, 전력 소모는 물론 소음 문제를 야기하게 된다."며 "어떤 PC케이스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내부 확장은 물론 시스템 발열을 최소화 할 수 있을 것이다. 써멀테이크의 미들타워 케이스는 3D 쿨링 방식과 업그레이드를 고려한 내부 확장성, 고급스러운 디자인, 공구 없이 손으로 조립가능한 편의성 등 모든 요건을 만족시킬 수 있는 PC케이스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구입은 판매처인 피에스코몰 (www.piescomall.co.kr)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