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코리아는 “League of Legends(이하LoL)”전용 경기장인“LoL PARK”에 게이밍PC를 지원 및 공급한다고 밝혔다.
에이수스의 PC시스템 서포트는 “League of Legends”의 국내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와의 파트너쉽 체결을 통해 진행되는 것으로, 에이수스는“LoL PARK”에서 활용될 약160여대의 PC시스템 전량을 지원한다.
“LoL PARK”는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빌딩3층에 위치해 있으며, 약1,600평의 방대한 내부 규모를 자랑하는 게이머의 복합 공간이다. 시설 내부에는LoL국내 공식 리그인LCK(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의 전 경기가 진행될 전용 경기장과 업무 시설은 물론빌지워터 카페, 라이엇PC방 등 다양한 보고 즐길 거리가 설치되어 있다.
“LoLPARK”내부에는 게이밍이라는 컨셉에 맞추어 전량ASUS PC시스템이 설치되어 사용된다. 먼저LCK 경기가 진행되는 메인 스타디움과 선수 연습실,업무 시설 등의 공간에는‘ASUS TUF Z370-PRO GAMING’ 메인보드와 ‘ROG STRIX GTX1070Ti A8G’ 그래픽카드, ‘ASUS VG248QE’ 게이밍 모니터가 설치되었다.
특히 향후 진행될 장기간의 시즌 동안 안정적인 동작과 성능을 발휘하기 위해TUF GAMING시리즈 메인보드를 기반으로 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TUF GAMING 시리즈의 LAN Guard는 첨단 신호 커플링 기술 및 프리미엄 서페이스 마운팅 처리된 캐패시터를 사용하여 스파크와 정전기와 같은 외부 전기 충격으로부터 메인보드를 보호하여 군남품 등급의 높은 안정성을 제공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