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시스템 코리아는 5월 30일(수)부터 6월 1일(금)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8 국제전기전력전시회(Global Electric Power Tech 2018)에 참가하여 산업용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 제품들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전시 품목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 부착하여 열화상 카메라 기능을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모바일용 액세서리인 FLIR ONE부터 FLIR C-시리즈 컴팩트형 열화상 카메라, 휴대형 Ex- 및 Exx-시리즈, 전문가용 Txx-시리즈, 그리고 드론용 열화상 카메라 등 기능별, 성능별로 다양하다.
FLIR ONE Pro는 여러 개의 스팟 온도 측정점과 선택가능한 온-스크린 온도 추적 영역 등 FLIR ONE 앱을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는 고급 기능들도 제공한다.
컴팩트형 열화상 시스템 FLIR C-시리즈는 간편하게 주머니 속에 휴대할 수 있어 작업자는 건물의 눈에 보이지 않는 과열 부분, 구조적인 문제, 배관 문제, 공기조화시스템의 이상 부분 등을 언제라도 즉시 진단할 수 있다.
FLIR E-시리즈는 MSX 기술로 선명한 열화상 화질을 구현할 뿐 아니라 두꺼운 방화 장갑을 착용하고도 자동 초점 렌즈 및 화면 설정, 이미징 모드, 측정 도구 및 저장된 JPEG 선택 등 다양한 기능들을 엄지 손가락 하나로 조작할 수 있도록 편리하게 설계됐다.
FLIR Exx-시리즈는 레이저 보조 자동초점 기능을 통해 고속, 고정밀 연속 초점이 가능해 복잡한 장면에서도 고온점을 정확하게 식별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FLIR T500-시리즈는 전문가들이 핫스팟과 잠재적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지점을 정확하게 찾아내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기능을 고루 갖추고 있다. 카메라 화면에 표시되는 고급형 측정 도구, 레이저를 활용한 자동 초점 기능, 플리어의 특허 이미징 처리 기술을 바탕으로 한 뛰어난 이미지 품질을 활용함으로써 사용자는 건물이나 전기 시스템의 문제를 빠르게 찾아낼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