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국내 기업 고객 대상
'2008 아크로니스 고객 초청 세미나' 성황리에 종료
- 26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2층 국화룸에서 진행
- 아크로니스의 에드워드 림 AP 사장과 로렌드 드드니스
- 인터내셔널 세일즈 부사장이 방한하여, 자사의 시장 전략 및 주요 제품 소개
시스템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인 아크로니스(이건우 컨트리 매니저, www.acronis.co.kr)는, 오늘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2층 국화룸에서, 국내 주요 고객사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한 '2008 아크로니스 고객 초청 세미나’를 개최해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발표했다.
'아크로니스 고객 초청 세미나’'는 아크로니스가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연례 행사로써 업계 표준의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Acronis True Image)’을 이용하여 IT 인프라 운영 환경을 혁신시킬 수 있는 방안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 아크로니스 AP 사장, 에드워드 림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아크로니스의 에드워드 림(Edward Lim) AP 사장과 로렌드 드드니스(Laurent Dedenis) 인터내셔널 세일즈 부사장이 방한하여, 회사 소개 및 국내외 시장 상황을 발표했으며, 또한 아크로니스 아시아 기술 지원 총괄인 스타니슬라브 로진(Stanislav Roguine)은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에코(Acronis True Image Echo)'와 '아크로니스 리커버리(Acronis Recovery)’ 등의 주요 제품군에 대한 제품 데모를 직접 시연하고 경쟁사와의 기술적 비교를 통해 참석자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아크로니스 아시아 사장 에드워드 림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한국 시장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방한을 통해 직접 고객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 고객의 의견과 제안에 더욱 귀 기울여 스토리지 관리에 있어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의 요구를 더욱 만족시킬 수 있는 비즈니스를 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