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더가 이번 2018 월드IT쇼에 참가하여 선보일 기술이다. 이번 전시를 통해 새롭게 변경된 브랜드명 ‘모디(MODI)’ 를 알리고 광고 자동편성 신기술을 공개할 예정이다.
‘모디(MODI)’가 서비스하는 디지털 사이니지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디스플레이에 영상, 이미지 등의 정보 콘텐츠를 편성하여 보여줄 수 있는 수단이다. 실시간으로 콘텐츠 제작/변경이 가능하고, 변경하는데 비용이 들지 않아 메뉴판을 대체하는 용도로 주목받고 있다.
‘모디(MODI)’ 는 디지털 사이니지에 ‘타깃별 광고 자동 편성기술’을 도입하여 특정 성별, 연령대를 분류하고 이에 맞는 광고를 자동을 편성하는 기술을 선보인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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