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코아엔에스아이 야심작 'V6.4 베이론 4Way TCS' 및
'R6.5 레벤톤 4Way TCS' 케이스 출시 예정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업체 (주)코아엔에스아이(대표 최병환, www.corensi.co.kr)는 신규 케이스 'V6.4 베이론 4Way TCS'과 'R6.5 레벤톤 4Way TCS' 두 모델을 9월초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중 'V6.4 베이론 4Way TCS' 모델이 먼저 출시되고, 'R6.5 레벤톤 4Way TCS' 모델은 후에 출시될 예정이다.
그동안 코아엔에스아이에서 출시했던 보급형케이스 N시리즈의 메인컬러였던 레드와인색을 버리고, 다크그레이를 메인컬러로 사용하고 있으며 V6.4 / R6.5 라는 새로운 버전의 모델명을 명명해 기존 보급형 제품들과는 차별화한 고급형임을 지향하고 있다.
다크그레이 컬러를 채택한 '베이론'과 '레벤톤'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웅장하고 묵직하며, 세련된 느낌으로 어떤 시스템을 담아도 안전하고 보호해줄 것 같은 안정되고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전면 LCD Indicator는 깔끔하면서 화려한 컬러를 사용해 기존 LCD Indicator와 차별성을 두었으며, 다크그레이 컬러와 절묘하게 어우러진 디자인적 완성도가 매우 높은것이 특징이다.
'베이론'과 '레벤톤'의 가장 큰 특징은 측면 대형 에어덕트(Air Duct)와 4Way TCS(Turbo Cooling System) 즉, 4개의 쿨링팬을 기본제공한다는 점이다. 공기의 유입과 배출을 원활하게 해주는 에어덕트안에는 저소음 120mm팬과 80mm이 장착되어 있으며, 전면과 후면에 각각 저소음 120mm 팬이 기본장착되어 있어 250mm 팬 1개만을 장착했을때보다 전체적인 공기흐름을 원할하게 해주어 내부 냉각에 효과적이다.
코아엔에스아이 관게자는 "'V6.4 베이론 4Way TCS'과 'R6.5 레벤톤 4Way TCS' 케이스는 그동안 연구개발해 완성시킨 케이스에 가장 최적화된 시스템을 적용시킨 신개념의 고급형 케이스"라며 강한 자신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