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스톤어쿠스틱스(대표 한종민, 이하 캔스톤)은 2채널 북쉘프 스피커 ‘F&D R30BT’의 화이트(White)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R30BT White’는 25.4mm 의 실크돔 트위터를 탑재하여 고음역에서 개방감과 세련된 사운드를 발휘하여 날카로운 효과음까지 선명하게 재현하며 101.6mm의 우퍼 드라이버를 통해 음악, 영화, 게임 등 PC와 각종 콘텐츠를 즐기기에 최적화 되어있다.
고밀도 우든 인클로저 설계와 강력한 중저음을 위한 에어덕트 시스템은 낮은 디스토션과 베이스를 뒷받침해 영화와 넓은 공간감을 요구하는 분야까지 높은 재생력과 해상력을 발휘한다.
클립식 단자를 지원하며 PC와 더불어 AV 음향기기를 연결할 수 있는 RCA 연결단자가 탑재되었으며 클립식 단자는 별도의 케이블을 추가로 길이를 연장할 수 있고 먼거리에서도 조작이 가능한 리모콘을 기본 제공한다.
R30BT 화이트는 무선 리모콘 외에 본체 측면에 볼륨/고음/저음 다이얼부가 있어 원하는 음색으로청 취가 가능하며 다이얼부를 클릭하는 것만으로 블루투스, AUX 등 입력 모드를 쉽게 변경할 수 있다.
유럽RoHS 친환경 인증을 취득한 친환경 스피커로 제품 사용, 친환경, 웰빙 추구는 물론이고 제품 자체도 유해 물질 사용 제한 기준을 준수함으로써 사용자의 안전과 환경까지도 고려한 RoHS 유해 물질 제한 지침에 따른 안전한 제품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