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스톤어쿠스틱스(대표 한종민, 이하 캔스톤)이 플라이코(FLYCO) 전기면도기 ‘FS300KR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캔스톤을 통해 국내에 소개되는 FLYCO의 ‘FS300KR 시리즈 전기면도기’는 습식과 건식 면도를 모두 지원하여 개인 스타일에 맞는 면도가 가능하다. 면도날은 고품질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로 미세 절단 공정을 거쳐 날카롭고 정밀한 날을 자랑한다. 또한 자동연삭 설계로 자연스러운 면도와 편안함을 경험 할 수 있다. 또한 특히 수염 끼임 방지, 전력량 자동 조절, 스마트 청소 알람 표시 등과 같은 다양한 지능형 제어 시스템을 지원한다.
리튬 배터리(700mAh)가 장착되었으며 1시간 고속 충전으로 90분의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배터리 방전시 경고음이 울리고 전면 LED표시판에 직관적으로 알려준다.
플라이코 FS300KR 시리즈 전기면도기는 얼굴 곡선에 맞게 밀착면도가 가능하도록 3개의 독립적인 헤드와 2중 구조 면도날도 정밀 면도가 가능하며 3D 스마트 플로팅 베니어로 입체적이고 깨끗한 면도가 가능해 면도의 효율성은 높이고 피부 자극은 최소화 했다.
IPX7 방수설계로 물이 많은 욕실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흐르는 물로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으며 청소시간을 자동으로 알려준다. 또한 면도기 방전 후 충전을 못했을 경우에는 전원 케이블을 연결한 후 바로 면도가 가능하기때문에 실용성이 용이하다.
본 제품은 한국 정품 인증상품으로 무려 2년간 무상 A/S를 지원한다. 특히 기존 중국 정품의 정격 출력이 8W인 것 반해 한국 정품 인증 상품은 국내 기준에 맞추었기때문에 10W의 정격 출력으로 더 높은 출력을 갖추고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