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Jabra)가 블루투스 기반의 트루 와이어리스 (True Wireless) 이어버드 제품인 ‘자브라 엘리트 65t(Elite 65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엘리트 65t’는 차별화된 사운드 재생 능력 향상에 포커스를 맞춰 음악감상은 물론 음성통화 시에도 뛰어난 음질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15시간의 긴 배터리 사용시간을 제공한다.
자브라 엘리트 65t는 4개의 내장 마이크와 사운드 챔버를 최적화시켜 소음 감쇄 능력을 발휘, 어떤 환경에서도 선명한 통화 음질 확보가 가능하다. 또한, 자브라 사운드+(Jabra Sound+) 앱의 뮤직 이퀄라이저 기능을 활용해 개인이 선호하는 음악에 맞춘 음장 조절을 할 수 있어 음악감상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엘리트 65t는 IP55의 방진 방수 등급으로 땀을 흘리거나, 비가 오거나 먼지가 많은 열악한 환경에서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땀 및 먼지로 인한 고장 시에는 2년의 품질 보증을 제공한다. 또한, 한번의 충전으로 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휴대용 충전 케이스와 사용 시 최대 15시간의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한다.
자브라 엘리트 65t는 ‘티타늄 블랙’, ‘코퍼 블랙’, 그리고 ‘골드 베이지’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자브라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직접 청음이 가능 하다. 국내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239,000원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