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글코리아(대표 권재호)가 미국 브랜드 ‘에어글 공기청정기’를 국내 첫 공식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에어글 공기청정기’는 미국 가전협회(AHAM)로부터 CADR(클린에어 공급률) 인증을 10년 연속 획득한 공기청정기다. 헤파필터, 활성탄소 필터, PCO 기술을 적용한 ‘티타늄 프로’를 탑재했으며 각종 악취와 반려동물로부터 나오는 털, 진드기, 초미세 오염 입자를 걸러 주고 특히 외부 바이러스(세균, 곰팡이, 박테리아)를 99% 제거할 수 있다.
에어글 공기청정기의 공기 정화 방식은 완벽한 공기 전달을 고려해 제품 후면에서 오염된 공기를 흡입하여 3단 공기 정화 시스템을 통해 오염 물질을 단계별로 걸러준다. 이후 전면의 팬모터로 정화된 공기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낮은 소비전력으로 전기료 부담이 적으며 이동이 용이하도록 설계된 4개의 바퀴로 실내 모든 공간을 이동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품 상단에 위치한 LCD 화면을 통해 현재 상태와 기능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으며 원형 모양의 조절 버튼으로 5단계까지 풍량을 조절할 수 있다.
필터 교체 방법도 간편하다. 커버 후면 부분 스위치를 잡고 가볍게 당기면 분리할 수 있으며 필터별 끈 손잡이를 이용하면 누구나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 가격은 에어글 공기청정기 AG600 269만원대, AG900의 경우 379만원대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