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http://www.nvidia.com/, CEO 젠슨 황)가 인기 타이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s Battlegrounds(PUGB), 이하 배틀그라운드)’의 신규 사막맵 스크린샷 5장을 공개했다.
엔비디아가 공개한 이번 스크린샷에는 전쟁으로 폐허가 된 도시로 보이는 곳에서 여러 가지 고층 건물들이 제각각 상흔을 드러내고 있고, 대형 쇼핑몰도 확인할 수 있다. 시내를 벗어나면 곧바로 서부 영화의 한 장면이 떠오르는 황량한 사막이 펼쳐진다. 탁 트인 사막 지대가 많은 가운데 곳곳에 작은 마을, 창고 및 단독 주택 등이 익숙한 모습으로 위치해 있다.
석유 굴착기, 협곡 벽, 타워 및 크레인이 배치되어 있어 저격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보다 밀집된 도시 지역에서는 치열하게 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다. 황량한 풍경이 마지막 결전을 앞둔 듯 비장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엄호물이 많지 않아 최종 승부를 향해 갈수록 개방된 지역으로 나아갈 수 밖에 없다.
새로운 사막맵에 도착 시 엔비디아 쉐도우플레이 하이라이트(NVIDIA ShadowPlay Highlights)를 이용해 자동으로 총에 맞은 순간과 저격에 성공한 순간을 캡처할 수 있다.
새로운 사막맵 출시를 기념해 엔비디아는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 회원 5천명에게 배틀그라운드 게임 코드를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무료 이용 코드는 11월 21일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클라이언트를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