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코아엔에스아이 '신이 내린 강한 힘'
천궁 파워서플라이 시리즈 출시 예정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제조업체 (주)코아엔에스아이(대표 최병환, www.corensi.co.kr)는 천궁 파워서플라이 ATX, mATX, TFX타입의 전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ATX타입은 크게 두가지 모델로 구분된다. 흡사 빙산의 일각처럼 파워서플라이 외부로 돌출된 초극대화된 크기의 레드방열판이 특징인 CORE 천궁 5000 빙산 Dual V2.2 모델은 크기가 극대화된 방열판과 더불어 80mm 듀얼팬의 빙산 모델은 기존의 팬으로만 냉각하던 방식에 비해 내부냉각에 훨씬 유리하다.
모든 케이블은 리폼처리되어 있으며 S-ATA 4개, IDE5개, PCI-E 2개, 4+4핀등의 넉넉한 케이블을 지원한다.
또다른 ATX타입의 파워서플라이 CORE 천궁 400GTX, 450GTX, 500GTX Dual V2.2 모델은 극대화된 크기의 블루방열판과 안정된 정격출력, 모든 케이블이 리폼처리되어 있어 고급스러운 외관과 안정적인 성능은 물론 사용의 편리함을 더해준다.
빙산과 마찬가지로 S-ATA 4개, IDE5개, PCI-E 2개, 4+4핀등의 넉넉한 케이블을 지원한다.
mATX타입의 CORE 천궁 400MX Dual V2.2 모델은 슬림파워지만 120mm 레드팬을 장착했고 680㎌ 용량의 캐패시터 4개를 장착한 고급형 mATX파워서플라이다.
TFX타입의 CORE 천궁 TFX-350V, TFX-400V Dual V2.2 모델은 LP타입이 케이스에 최적화된 사이즈와 블랙코팅으로 고급스러운 외관과 ATX V2.2 지원등 안정적인 정격출력을 지원한다.
코아엔에스아이 관계자는 "모든 타입의 파워서를라이를 모두 출시함으로써 다양한 PC시스템과 호환이 가능해졌다"며 "유난히 무더운 올 여름에는 천궁파워서플라이 하나면 어떤 PC시스템에서도 시원한 냉각과 강력한 정격출력으로 신이내린 힘! 천궁을 느낄 수 있을 것" 이라고 강력한 자신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