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모던 스타일리시 2.1채널 스피커 'BR-4900T5' 출시
(주)브리츠인터내셔널(대표이사 이경재, www.britz.co.kr)가 뛰어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하이벨류 2.1채널 스피커 'Britz BR-4900T5'를 선보인다.
블리츠인터내셔널의 마케팅담당자는 "2008년 8월 여름을 맞이하여 출시하는 'Britz BR-4900T5'는 뛰어난 기술력과 엄선된 부품의 조합으로 2.1 채널 스피커중 최상의 제품이라고 자부할 만한 해상력을 자랑합니다"라고 출시소감을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Britz BR-4900T5'는 메탈(metal) 재질의 Stand Alone 외장형 엠프(AMP)를 채택하여 디자인과 기능성 그리고 편의성을 도모한 제품이다. 외장형 엠프는 전면의 AUX 및 헤드폰단자를 통해 다양한 기기와 헤드셋 이어폰을 손쉽게 연결할 수 있으며 베이스와 트레블의 독립적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가 원하는 음색대로 조절이 가능하다. 더불어 디지털 방식의 볼륨 LED 와 볼륨 인디케이터를 적용해 스피커 전체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함께 거실에서의 인테리어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등 시각적으로 우수하다.
▲ 메탈재질의 외장형 엠프와 MDF 재질의 203mm 대구경 서브우퍼
2.1채널 특유의 저음을 강조하기 위해 203mm 대구경의 서브우퍼를 사용해 웅장한 저음을 재생하며 wooden MDF 재질로 구성되어 더욱 파워풀한 음장을 표현한다.
방자형 wooden MDF 재질의 89mm 위성/중음 스피커의 경우 내부에 네트웍 회로를 장착하여 중음과 고음의 밸런스를 조율해 사실적인 음색을 구현한다. 또한 13mm 실크돔 타입의 트위터를 사용해 한층 부드럽고 섬세한 소리를 들려주며 고음에서는 어쿠스틱한 느낌의 사운드를 낸다.
▲ (왼쪽부터) MDF 재질의 위성 스피커, 네트웍 회로
13mm 실크돔 트위터, 그리고 무선 리모컨
또한 슬림 타입의 무선 리모컨을 사용해 유선은 물론 무선의 편리함으로 베이스와 트레블의 조절을 간편히 조절할 수 있다.
'Britz BR-4900T5'의 판매가격은 169,000원으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리츠인터내셔널 홈페이지 (www.brit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