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만(YA-MAN)’이 페이스 안티에이저 ‘RF 보떼 포토플러스’를 국내 첫 출시한다.
‘포토플러스’는 RF(라디오파), 이온, EMS, 캐비테이션, 롤러 등의 다섯 가지 기능을 한 대에 구현하여 피부톤, 주름, 탄력 등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해 주는 페이스 안티에이저 디바이스이다. 야만의 특허 받은 독자기술인 ‘RF 리프트 테크놀로지’를 담아 이중 링 특수 헤드를 통해 RF의 온열을 피부 심부층까지 넓고 깊게 전달한다.
포토플러스는 딥 클렌징, 모이스처, EMS UP, LED, 쿨링 등 5가지 모드로 작동한다. 1MHz 고주파의 RF(라디오파)로 모공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해주는 클렌징 기능을 포함해 이온보습, 표정근 자극을 통한 리프팅 효과, LED 파장을 통한 피부탄력 개선, 진정 및 모공 축소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원하는 모드와 레벨을 단계별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포토플러스는 평소 케어가 쉽지 않은 민감한 눈가는 물론 민감한 데콜테 부위까지 자극해 긴장을 풀어준다. RF LED 모드는 고주파와 LED 광을 이용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 탄력 증진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쿨링 기능을 통해 뜨거워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모공을 조여 마무리하면 보다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