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Dyson)이 무선 청소기 신제품 ‘V8 카본 파이버(Dyson V8 Carbon Fibre)’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기존 V8 모델에 비해 흡입력이 30% 향상되었다. 또한, 특허 받은 탄소 섬유 필라멘트 브러시를 장착하여 보다 효율적인 청소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2중 래디얼 싸이클론 기술(2 Tier Radial Cyclone)은 기기 전체에 탑재된 포스트 모터 필터 시스템을 통해 효율성을 높여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를 잡아내면서도 더 깨끗한 공기를 밖으로 배출하도록 돕는다. 이중으로 배열된 15개의 싸이클론은 강력한 원심력을 만들어내 먼지를 공기흐름으로부터 분리하여 먼지함으로 집어 넣는다. 이로써, 99.97%의 까지 먼지를 빨아들이며, 눈에 잘 보이지 않는 0.3마이크론 입자까지 잡아낼 수 있다.
최신 니켈-코발트-알루미늄 배터리를 장착한 V8 카본 파이버는 청소를 시작할 때의 강한 흡입력을 마지막까지 그대로 유지하며, 일반 모드에서는 최대 40분간 청소를 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청소를 돕는다.
V8 카본 파이버 브러시 바의 뻣뻣한 나일론 브러시는 카펫 깊숙한 곳에 박힌 먼지나 눈에 잘 띄지 않는 반려 동물의 털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주고, 부드러운 카본 파이버 필라멘트는 단단한 바닥에서 큰 입자의 먼지부터 미세먼지까지 제거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