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프리미엄 블랙박스 ‘파인뷰 GXR1000’ 소비자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파인뷰 GXR1000 체험단 모집은 오는 8월 30일까지 파인드라이브 공식 커뮤니티에서 모집되며, 총 100명을 선정해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GXR1000 홍보 동영상 및 이지를 개인 SNS와 블로그, 카페 등에 공유한 후 해당 URL을 소문내기 게시판에 올리고 신청서를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최우수 체험단으로 선정된 15명에게는 체험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모든 미션을 완수한 체험단 전원에게는 체험 제품을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 또는 GXR1000 신제품 구입 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파인뷰 GXR1000은 어두울때도 블랙박스가 잘 보이도록 만들어 차량 테러와 귀중품 도난, 물피도주를 예방한다. 또한 풀픽셀 이미지 프로세싱 기법을 적용, 디테일을 생생하게 녹화할 뿐 아니라 QHD 화질의 제품이 갖고 있던 저장용량 문제까지 해소했다.
IPS 패널 채용해 높은 해상도와 시야각을 지원하며, 듀얼 화각을 지원해 번호판 촬영에 최적화된 '표준 화각'과 차량 주변 상황 확인에 유용한 ‘와이드 화각’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차선이탈경보, 전방추돌알림 등의 ADAS 플러스, 설정해둔 전압에 이르면 스스로 전원을 차단해 차량 배터리를 보호하는 배터리안심보호 기능 등 안전운전을 위한 다양한 부가기능도 지원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