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티밋이어스는 개성 있는 디자인과 강력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원더붐(WONDERBOOM)'을 출시했다. 완벽한 방수 기능과 편리함을 제공하는 얼티밋이어스의 휴대용 스피커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원더붐은 깨끗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웅장한 베이스도 잘 표현한다. 어디든 이동이 편리한 원더붐은 스톤(그레이), 팬텀(블랙), 파이어볼(레드), 서브제로(블루), 캐시미어(핑크), 라일락 등 여섯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전원을 켜고 페어링 후 재생 버튼을 누르면 바로 음악을 즐길 수도 있고 스피커 상단의 버튼으로 편리하게 음악 재생, 일시 정지, 다음 곡으로 건너뛰기가 가능하며, 두 대의 원더붐 스피커를 연결해 2배의 사운드를 느낄 수도 있다.
수영장에서 파티를 즐길 때나, 친구와 밤에 외출 준비할 때, 진흙투성이의 여름 페스티벌을 즐길 때에도 언제 어디서나 원더붐으로 음악을 스트리밍하고 공유할 수 있다. 완벽한 방수는 물론 물에 뜨는 원더붐은 해변, 풀장, 캠핑장 등에서 물놀이를 하거나 목욕할 때 마음 편히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원더붐은 360도 전 방향으로 선명한 사운드와 깊고 강력한 베이스를 뿜어내며, 1.5m높이에서 떨어져도 견딜 수 있는 뛰어난 내구성을 지녔다. 배터리 지속시간은 10시간이며, 최대 약 30m까지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물이 있는 환경에서도 걱정할 필요 없는 원더붐은 1m 수심에서 최대 30분 동안 견딜 수 있는 IPX7 등급으로 완벽한 방수 기능을 제공하며, 스스로 물에 뜬다. 또 상단에 있는 고리로 자전거, 가방, 집안 어디에나 손쉽게 걸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