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이하 에이수스) (www.asus.com/kr)가 오는 24일부터 편의성 향상을 위해 에이수스 로얄클럽을 통해 그래픽카드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24일부터 실시되는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서비스의 사후지원을 담당하게 된 에이수스 로얄클럽은 새로운 파트너사를 통한 국내 구매 고객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진행하게 되었다.
이를 통해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은 수입사(인텍엔컴퍼니, 코잇) 서비스 센터로 접수할 필요 없이 에이수스 로얄클럽을 통해 모든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관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기존의 수입사 에스티컴퓨터, 이엠텍 아이엔씨, 엔텍와이즈의 제품들은 기존의 수입사에서 서비스를 계속 받으면 된다.
에이수스 그래픽 카드 사용 중 성능 및 기능상의 하자가 발생 시 시리얼 넘버 조회(https://www.asus.com/kr/support/queryDisti)를 통해 수입사를 확인한 뒤 인텍엔컴퍼니 및 코잇 제품으로 확인될 시 에이수스 로얄클럽을 통해 서비스를 받게 되며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콜센터를 통해 서비스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서비스 문의는 에이수스 공식 홈페이지 고객지원 공지사항 및 첨부된 이미지의 처리 순서대로 진행하면 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