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키타바타 히데유키)는 새로운 소셜미디어 채널 네이버 포스트(post.naver.com/nikonimagingkorea)를 공식 오픈하고, 고객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올 한해 주력하고 있는 원투원(One to One) 마케팅의 일환으로 개별 고객에게 카메라 전문 지식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에 새롭게 모바일 채널을 신설했다.
‘Master Group with Nikon’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는 포스트는 니콘 광학기술의 진수를 만날 수 있는 니코르(NIKKOR) 렌즈를 비롯해 창립 100주년을 앞두고 한 시대를 풍미한 대표 제품들, DSLR 카메라 등 제품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주제별 사진 촬영법, 장비 관리, 전문가의 수준 높은 작품을 통해 촬영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실질적인 정보도 제공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