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카처(http://www.karcher.co.kr/)가 4월 고성능 탑승식 습식청소차 ‘B 200 R’을 국내시장에 선보인다.
카처 탑승식 습식청소차 B 200 R은 대형마트, 쇼핑센터, 산업현장, 물류창고, 지하철역사, 공항, 공공시설 등 효율적인 청소를 필요로 하는 넓은 공간에 적합한 청소장비다. 제품 바퀴의 고무 코팅이 안정적인 주행을 도와 까다로운 작업환경에서의 청소작업도 더욱 손쉽게 가능하도록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B 200 R의 후면 바퀴의 미끄럼 방지 코팅으로 인해 젖은 바닥이나 미끈한 바닥에서도 안정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전면 바퀴 또한 폴리우레탄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있어 실내·외 주차장의 층간 이동 등 최대 15%의 경사도가 있는 공간에서도 문제없이 운행할 수 있다. 200L의 대용량 탱크는 넓은 장소도 한 번에 청소할 수 있도록 해준다.
좁은 모서리와 틈새를 세밀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돕는 실용적인 청소 액세서리도 제공된다. 세수 탱크에 호스로 연결된 바닥노즐과 브러쉬를 활용, 세제 분사도 가능해 닿기 어려운 곳까지 더욱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작업자는 핸들 스위치를 통해 사용 환경에 맞는 기능을 적절하게 선택할 수 있다.
작업등은 약 5미터 범위까지 밝혀 청소 공간 표면을 뚜렷하게 확인할 수 있게 해주며, 공공장소에서의 작업시에도 안전성을 높여준다. 습식청소차 B 200 R의 청소면적은 시간 당 최대 5,400 m², 최대 속도 6 km/h로 신속하게 넓은 반경을 청소할 수 있어 산업현장 관리를 위한 최적의 청소장비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