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에어의 한국 공식 수입원 (주)코스모앤컴퍼니(사장 안성덕)는 오늘 11일부터 실내 공기질 상태를 점검하고 효과적인 공기청정기 사용을 돕기 위해 실내 공기질 측정 서비스, 정말 클리닝 서비스, 배송설치 서비스 총 3가지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루에어의 공식수입원 코스모앤컴퍼니는 평소 집안 공기 상태에 대해 궁금증이 있었던 고객들을 위해 실내 공기질과 블루에어 공기청정기 가동 후의 공기질 상태를 비교해 보여주는 실내 공기질(IAQ, Indoor Air Quality) 측정 서비스를 시행한다. 블루에어 전문 엔지니어가 전문 측정 장비로 PM 2.5 미세먼지를 측정해 집안 공기질을 정확히 확인할 수 있으며, 블루에어 공기청정기의 성능까지 한 눈에 확인해 볼 수 있다.
블루에어 제품을 사용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정밀 클리닝 서비스 또한 시행된다. 오랜 사용으로 필터 뿐만 아니라 제품 내부에 쌓인 먼지를 프리미엄 친환경 클리닝 제품으로 세척해 블루에어를 보다 깨끗한 상태로 사용할 수 있게끔 지원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프리미엄 제품 전문 엔지니어가 방문하여 제품을 설치하는 배송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안전하게 제품을 받고 전문적인 설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특히 사물인터넷(IoT) 기능이 있는 제품의 경우 앱과 연동해 사용하는 법까지 자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