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라이브가 LTE 하이브리드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T’ 범용 거치대 전문 리뷰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파인드라이브 T’는 LTE 무선 통신을 지원해 내비게이션 기능 외 다양한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폰, 태블릿 PC와 같이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해 T맵, 카카오내비 등 지도앱을 물론 음악 및 영상 스트리밍 앱까지 자유롭게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실시간 주차 감시 기능을 통해 차량충격과 강제견인을 인지하면 즉시 카톡과 푸쉬 알림으로 통보해 블랙박스가 실시간으로 사고 상황을 전달하지 못하는 단점을 충족해준다.
또한 K5, 모닝, 카니발, 쏘렌토, 투싼, 아반떼, 싼타페, 쏘나타, 스파크, BMW 520D 등 국내 인기 차종 10종에 대해서는 전용 거치대를 지원해 순정 제품과 동일한 일체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최근에는 모든 차종에서 파인드라이브 T를 안정적으로 사용 가능한 범용 거치대 패키지를 출시했으며, 특히 사운드 출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스피커를 내장해 보다 생생한 사운드로 음성 안내 및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다.
전문 리뷰어 모집은 차종과 관계없이 총 50명을 선발하며, 파인드라이브 T 홍보 동영상 6개 중 원하는 동영상 1개를 개인 SNS와 블로그, 카페 등에 공유한 후 해당 URL을 포함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되며, 공유를 많이 할수록 가산점이 부여된다. 접수는 오는 3월 26일까지 파인드라이브 공식 체험단 커뮤니티(cafe.naver.com/oppanavi)에서 진행된다.
전문 리뷰어로 선정된 50명은 약 한 달 간 제품 장착기를 비롯 LTE 통신을 활용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 기간 종료 후 최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10명에게는 파인드라이브 T 범용 거치대 패키지 제품을 무상으로 증정하며, 미션을 모두 완수한 리뷰어 전원에게는 파인드라이브 T 5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